NeoDEEX 4.0.0.013 버전이 정식 릴리스 되었습니다.

버전정보

어셈블리 버전: 4.0.0.0 (변경 없음)

파일버전: 4.0.0.013

설치패키지 버전: 4.0.0013

 

설치 방법

Standard/Enterprise Edition

다음과 같은 순서로 설치

1. 기존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먼저 Uninstall 합니다.
기존 버전 설치 여부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NeoDEEX 4.0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2. 배포된 Setup.exe 혹은 .msi 파일을 직접 수행하여 설치 합니다.

Free Edition

NuGet 패키지 관리자를 구동하여 NeoDEEX Free Edition을 검색하여 설치하거나 NuGet 패키지 콘솔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명령을 수행합니다.

PM> Install NeoDEEX4.Free

NuGet 패키지가 자동으로 이전 버전을 Uninstall 하고 신규 버전을 Install 하게 됩니다.

주의) 4.0.0.011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FoxConfiguration.config 파일의 내용을 백업 받은 후 4.0.0.013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주요 변경 사항

Breaking Changes

FoxUserInfoContext.SetThreadPrincipal 메서드의 리턴값 변경

SetThreadPrincipal 메서드의 리턴값이 이전 GenericPrincipal 객체를 반환 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이는 ASP.NET 폼 인증과 같은 환경에서 기존 인증된 사용자 정보가 Overwrite 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안전한 사용자 정보 설정을 위해서는 SetTheadPrincipal 메서드를 호출하고 이 메서드가 반환하는 IPrincipal 객체를 저정해 두었다가 ClearThreadPrincipal 메서드를 호출할 때 매개변수로 사용해야 합니다.

기존 버전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은 4.0.0.013 버전을 설치한 후 SetThreadPrincipal 메서드를 찾을 수 없다는 런타임 오류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빌드 하면 됩니다.

New Features

온라인 도움말 추가

TheOne.Net, TheOne.Transactions, TheOne.Windows.Forms 네임스페이스에 대한 도움말이 추가 되었습니다.

IntelliSense 도움말 추가

TheOne.Net, TheOne.Transactions, TheOne.Windows.Forms 네임스페이스의 클래스들에 대한 인텔리 센스 도움말이 추가 되었습니다.

Bug Fixed

Standard/Enterprise Edition

BUG-815: Fox Performance Trace 클라이언트가 서버보다 먼저 수행되면 성능 로그가 수집되지 않음.

BUG-814: FoxLogManager.GetLogger(Type t) 메서드가 타입의 풀 네임을 사용하지 않음.

BUG-816: Fox Performance Monitor가 매 틱(초) 수신 시 ArgumenetException이 발생하는 현상.

BUG-830: Fox DbProfile 이 생성하는 로그 중 INLINE QUERY가 수행 가능한 쿼리를 생성하지 않음.

BUG-843: x86 시스템에 평가판을 설치하면 라이선스 오류가 발생함.

All Edition

BUG-821: FoxTextFileLogger를 여러 스레드가 동시에 접근할 때 가끔 NullReferenceException이 발생함.

BUG-824, BUG-826: IIS 웹 가든과 같은 환경에서 여러 프로세스가 FoxTextFileLogger를 통해 단일 파일에 로그를 기록하는 경우 로그가 손실되거나 깨짐.

BUG-827: 유효하지 않은 연결 문자열 사용 시 발생하는 예외의 오류 메시지가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움.


경고 : 이 글을 무단으로 복제/스크랩하여 타 게시판, 블로그에 게시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