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DEEX 4.0.0.012 버전이 정식 릴리스 되었습니다.

버전 정보

  • 어셈블리 버전 : 4.0.0.0
  • 어셈블리 파일 버전 : 4.0.0.012
  • 설치 패키지(msi) 버전 : 4.0.0012

설치 방법

Standard/Enterprise Edition

배포 패키지에 포함 된 setup.exe, 혹은 .msi를 수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주) 이전 버전이 이미 설치된 경우, 먼저 이전 버전을 Uninstall 해야 합니다.

Free Edition (NuGet)

패키지 라이브러리 콘솔이나 GUI 대화 상자에서 NeoDEEX Free Editon을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이전 버전이 솔루션 내에 존재하는 경우, 자동으로 이전 버전(4.0.0.011)이 Uninstall 되고 4.0.0.012 버전이 설치 됩니다.

주) 4.0.0.011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FoxConfiguration.config 파일의 내용을 백업 받은 후 4.0.0.012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문제는 4.0.0.012에서 수정되었습니다.

변경 내용

* FoxTaskProxy 관련 재 설계 (Enterprise Edition)
    -. Task 기반으로 변경
    -. 작동 방식 재 설계.
    -. View 닫힘 방지.
    -. 성능 측정 기능 정비.
    -. 기타
* FoxOdbcAccess 클래스명 변경 => FoxOdbcDbAccess (All Edition)
* 버그 수정(All Edition) 
    -. 외부 Configuration 변경 시 로거 설정 초기화 중 예외 발생.
    -. 외부 Configuration의 연결 문자열 변경이 반영되지 않음.
    -. 로컬 트랜잭션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컴포넌트가 다른 컴포넌트를 호출할 때 트랜잭션 컨트롤러 비교가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음.
* FoxConnStrUtil(연결 문자열 암호화) 도구를 설치 패키지에 포함 (Standard/Enterprise Edition)
* 기타 버그 수정


경고 : 이 글을 무단으로 복제/스크랩하여 타 게시판, 블로그에 게시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